바로가기메뉴
본문바로가기
역동적인 의회 신뢰받는 의회. 도민의 뜻을 대변하여 지방분권과 진정한 자치실현을 위하여 힘을 다하겠습니다.

열린의회

열린의회 신문고

홈 > 열린의회 > 열린의회 신문고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이리부송병설유치원 단설전환 건의
작 성 자 황OO 등록일 2018/12/29/ 조   회 172
첨부파일

이리부송초병설유치원 학부모입니다.
인터넷 신문으로 학급 증설 결정으로 규모가 커진 전주 홍산초병설과, 익산초병설, 이리부송초병설유치원을 단설로 전환 한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아이들의 학습권 보장을 위한 결정을 하셨다고 하시고는 왜 갑자기 말을 바꾸신 건가요? 우리 학부모들은 그 어떤 설명도 듣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홍산초나 익산초병설은 2019년 9월에 단설 전환해주신다고 하셨다던데 왜 우리부송초병설은 2020년3월을 얘기하신건가요? 형평성에 어긋난다는 생각은 안해보셨나요? 학부모도들도 일년단위로 예산편성이 된다는것쯤은 알고있습니다. 2020년 3월이면 내년에 예산편성 들어간다는건데 그럼 내년에 또 무슨일이 생기면 보류될수도 있다는 얘기 아닌가요?
저희 학부모들은 우리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 받기 원합니다 그건 어느 학부모나 다 같은 마음일꺼라 생각합니다.
학급 증설은 시켜놓고 단설 전환은 안해주시면 피해를 보는거 우리 소중한 아이들입니다. 의원님들도 의원님이시기 이전에 아이들의 부모님이십니다. 우리 학부모들의 마음을 알아주실거라 믿겠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쓰는 예산을 불필요한 예산이라 생각하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 그 어디에 쓰이는 예산보다 아이들에게 쓰이는 예산이 최우선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학부모들과 의원님들의 생각이 다르지 않길 바랍니다. 저희는 많은것을 원하는게 아닙니다 그저 우리의 세금이 아이들의 복지로 쓰이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목록

답변 : 1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민원회신
작 성 자 의사담당관실 등록일 2019/01/07/ 조   회 0
첨부파일

○ 전라북도의회 발전에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내용을 검토한 결과 익산 내 익산초병설 유치원과 이리부송초등학교병설유치원에 대한 단설 전환시기의 차등을 둔 것은 불공정하고 형평성에 어긋난다면서 동시 단설 전환을 요청하는 내용으로,



○ 민원이 해소될 수 있도록 적극 처리해 줄 것을 당부하는 뜻을 담아, 업무담당 기관인 전라북도교육청에 민원서류를 이첩하였으며,
그 처리결과를 민원인에게 회신토록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전라북도의회 QR코드(http://www.assem.jeonbuk.kr)

만화로보는 전라북도의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