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바로가기
역동적인 의회 신뢰받는 의회. 도민의 뜻을 대변하여 지방분권과 진정한 자치실현을 위하여 힘을 다하겠습니다.

의장실

인사말

홈 > 의장실 > 인사말

상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

전북의 가치를 높이는 협치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끝이 좋으면 다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야구에서 선발투수 못지않게 경기종료 1이닝을 책임지는 마무리 투수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지난 10년간의 광역·기초의회의원 경험을 살려 제10대 전북도의회 성실한 마무리와 오는 7월 출범하는 제11대 도의회가 힘차게 출발할 수 있는 밑거름을 만든다는 각오로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도민의 신뢰 속에 의정의 가치 창조를 위해 동료 의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도민들과 활발히 소통해 이를 의정에 반영하겠습니다. 도정 및 교육행정 감시와 견제라는 의회 고유 역할과 기능에 충실하면서 전북 몫을 찾고 지키겠습니다. 전라북도의회는 도민에게 눈높이를 맞추고 도민들께서 바라는 바와 이루고자 하는 바를 정확히 읽어 한 발 앞선 변화를 이끌어 내는 의정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특히 대내외적 상황에 발 빠르게 대처하면서 경제가 보다 빨리 활력을 되찾아 서민경제가 안정화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늦추지 않고 서민경제를 살리기 위한 입법 활동과 정책개발에 주력해 나가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라북도의회 의장 양용모

전라북도의회 QR코드(http://www.assem.jeonbuk.kr)

PC보안프로그램

  • AhnLab V3 Lite
  • 알약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