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바로가기
역동적인 의회 신뢰받는 의회. 도민의 뜻을 대변하여 지방분권과 진정한 자치실현을 위하여 힘을 다하겠습니다.

열린의회

열린의회 신문고

홈 > 열린의회 > 열린의회 신문고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만성지구에 전북시청자미디어센타 설립 원안대로 추진해 주세요!!
작 성 자 정OO 등록일 2020/12/15/ 조   회 183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만성지구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입니다.

이곳에 입주한지도 3년이 다 되어 가네요

그동안 신도심이란 쾌적한 환경속에서 살아가고는 있지만 법원 외에는 딱히 그렇다 할 기관하나 없고 그 흔한 주민센타도 없어 멀리  돌아 가는 불편한 생활을 하며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전북 시청자 미디어센타가 들어온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도 반가웠습니다 가뭄의 단비라고나 할까요?

솔직히 혁신 도시에 가려져 제대로 주목도 받지 못하고 있고 도립도서관 역시나 혁신도시에 설립이 예정되어지고 서운 하던 찰나에 만성에 시청자 미디어 센타의 규모있는 시설이 들어온다는 기대감에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제 신문뉴스보도를  접하고 망연자실 하고 말았습니다.

국가기관에서 돈이 들어간 신도심은 미디어센타가 들어가면 안된다

혁신도시에 많은 공기업이 있기에 너무 편중되어서 안 된다.

도대체 이게 말이 되는 이야기 인가요?

만성에 시청자 미디어센터를 설립하고자 했던 이유가 있었을 거 아닙니까?

이 곳은 방송국이 두개나 위치에 있는 곳이며 그 옆으로 시청자미디어 센타가 들어와야 시너지 효과도 있지 않겠습니까?

이번에 부결되었다는 것은 도저히 납득이 어렵습니다.

어느 도의원님들의 의견이 반영 되어 이런 결과가 나왔는지 꼭 알고 싶습니다.

무슨 행정을 손바닥 뒤집듯이 이리도 쉽게 결정하고 쉽게 공표를 하나요

꼭 원안대로 시청자미디어 센타는 만성지구에 설립하여야 합니다

혁신동 편입이라는 주민들의 의견도 깡그리 무시하는 행정!!

동사무소도 없어 혁신이나 여의동까지 멀리 힘들게 버스를 타고 가야 하는 이런 동네에 혁신과 같은 생활권이라 안 된다라는 말은 결코 납득할 수 없습니다.

부디 원안대로 만성지구에 전북 시청자미디어 센타를 건립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목록

답변 : 1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민원 처리결과 안내
작 성 자 의사담당관실 등록일 2020/12/23/ 조   회 0
첨부파일

평소 전라북도의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하가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검토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2021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중 전북 시청자미디어센터 설립의 건 등 4건은 제376회 임시회(‘20.10.19.) 및 제377회 정례회(’20.11.19.)에서 충분한 논의와 심도 있는 검토를 통해 삭제되었음.



○ 이와 같은 결정은 여러 위원의 합의를 통해 도출되었으며, 향후 본 안건에 대한 재심사가 있을 시 관계부서 등의 의견을 충분히 검토하여 심의토록 하겠음.


목록

전라북도의회 QR코드(http://www.assem.jeonbuk.kr)

만화로보는 전라북도의회

방문자 통계